허수는 100%가깝게 칠수있음
근데 움직이는거 상대로는 그게 안됨

넘어지거나 스킬삑나서 아덴끊기면 그때부터 머리 하얘짐
드렉은 할만하고 쿤겔이 걍 답이없던데...
아직 가토만 돌아보는중인데 너무 어렵다
그냥 광사부로 다닐까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