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2:57
조회: 86
추천: 0
요새 폰이 너무 느린데S23인데 5년정도 썻거든?
근데 백그라운드 자주 쓰는거 빼고 다 제한 걸어놓고했는데도 폰 배터리도 빨리 닳고 스크롤 내릴 때 갑자기 드득 거리고 폰 자체가 느려짐 인터넷도 느려지고 와이파이도 잘 못잡음.. 수명 다된건가? ㅜ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