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그리드 자동이 가장 전투력 높게 알아서 해주는거잖아.
그럼 전투력 높다는게 곧 모든 경우의 수 중에서 가장 강한 세팅이다라는게 되는건가 궁금해서 말이야.

그냥 자동에 맡겨도 문제 없는건가? 아니면 수동 세팅하면 전투력은 낮아도 더 강할 수가 있는건지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