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3:01
조회: 209
추천: 0
아크그리도 전투력 높은게 무조건 더 강한거야?아크그리드 자동이 가장 전투력 높게 알아서 해주는거잖아.
그럼 전투력 높다는게 곧 모든 경우의 수 중에서 가장 강한 세팅이다라는게 되는건가 궁금해서 말이야. 그냥 자동에 맡겨도 문제 없는건가? 아니면 수동 세팅하면 전투력은 낮아도 더 강할 수가 있는건지 궁금해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더워요33] 무적007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