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발스킬 없으면 계속 에어본 빙결 에어본만 반복하냐 사람 꼴받게 ㅡㅡ
빨리 가디언 바뀌었음 좋겠다. 오랜만에 해도 거지같은데 이걸 며칠 더해야되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