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2:59
조회: 188
추천: 0
재학이형 어렵게 만들거면 게임부터 좀 뜯어고치자전태 말고 이중시너지 삭제
치적 피증6%로 변경(고기,잔버 통합 모두6%) +치적 개편 전투력 각인+공이속 별류정상화 어려운 레이드 낼거면 적어도 고칠건 고치자 캐릭밸패 적어도 지금 같은 상황에서 겜 어렵게 만들면 전투력 컷에 날먹캐릭 있고, ㅈㄴ 개똥꼬쇼캐릭 생기고 사멸은 워블고정 ㅈ같은거 또당하고 치적시너지는 걍 버려지고 똥캐는 입구컷이자나 또 카멘2만들거야?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