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태 말고 이중시너지 삭제

치적 피증6%로 변경(고기,잔버 통합 모두6%) +치적 개편

전투력 각인+공이속 별류정상화

어려운 레이드 낼거면 적어도 고칠건 고치자

캐릭밸패

적어도 지금 같은 상황에서 겜 어렵게 만들면 전투력 컷에 날먹캐릭 있고, ㅈㄴ 개똥꼬쇼캐릭 생기고 사멸은 워블고정 ㅈ같은거 또당하고 치적시너지는 걍 버려지고 똥캐는 입구컷이자나

또 카멘2만들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