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9:30
조회: 458
추천: 0
원격피방은 소비자가 을일수밖에...일단 원격프로그램을 쓰기 때문에 내 컴도 어느정도 수준의 성능과 인터넷품질이 있어야 하고
(저사양컴퓨터로 고사양피시방게임하는걸 광고하긴 하지만) 아무래도 인터넷이 중요하니 앵간하면 인터넷을 쓰는 다른작업과 병행하면 팅길 가능성이 있는듯함 기본적인 피방카던만 하고 1시간 잠수태운다고 해도 그 카던을 못버텨서 팅기는 경우가 있음 그러면 피방카던 날라가고(만일 집에서 접속해도 피방카던 남아있지만 피방이 아닌것을 감지하면 10초정도 뒤에 강제 종료됨) 다시 원격피방 접속하려고 해도 업체에 따라 원하는 지역에서 접속하기 어려우니 30분 텀을 지키려면 시간손해도 이만저만 아님 그렇다고 어떻게 보상을 받느냐?? 카던의 가치만큼 원화로 보상해달라<<쓰면서 나도 개소리라고 생각함ㅋㅋㅋㅋ 결국 끽해야 받을 수 있는 보상은 남은시간 비례한 환불뿐이고 환불받으면 밴당함 원격피방 자체가 게임사입장에서는 의도되지 않은 기이한 구조+마음먹으면 언제든 철퇴로 내려칠 수 있는 게임방법이기 때문에 고객이 을일수밖에 없다는게 아쉬움 가장좋은것:집앞에 피방이 있어서 직접 피방에서 켜는것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