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다되가는데 진즉에 1730 올리고 주차박아서
다행.



ㅠㅠㅠㅜㅠ....
족같은 각물좀 안먹게 해줘라..난 환류 점멸보고
좋아서 키운거라고 씨발! 왜 필수로 먹고 해야되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