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복귀 찍먹 하려고 점핑권은 안쓰고 3티어 1637이라던데
강화도 안되고 뭐 어케 할지 몰라서 껏다고함ㅠㅠ

점핑 없이 4티어 장비 어케 얻을라면 스토리 진행 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