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0:48
조회: 237
추천: 0
벨가르딘 못딴거에 핑계안댔으면 좋겠다아직 안나와서 어느정도일지 모르지만 넉넉히 6500이상으로 이번 나메 못깨면 직업탓 아니고 손탓임 (파티 가입이 안되거나 현생이슈제외)
직업마다 체급도 다르고 딜구조도 다르니 레이드에따라 유불리는 있을지 몰라도 고스펙으로 못깬거면 밸런스에 대해 말꺼낼 자격 없다 생각함 레이드가 나오는 첫주에 직업때문에 못깼다는 많이 올라올텐데 금손들 혹은 조금 못하더라도 스펙 높은사람들이 즐기라고 내놓은 레이드를 너프 종용하는글 올라올거같아서 미리 글써놓음
EXP
10,138
(42%)
/ 10,6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새학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