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1:05
조회: 206
추천: 0
이번 슈모익 조건에 맞는 직업 추천좀요1. 원 예 아 돌 저 속 or 기타 저렴한 각인을 써야함
2. 사이클이 쉽거나 스킬이 삑나도 스트레스가 별로 안받는 직업(키우는 캐릭 기준으로는 고창술사, 두동호크, 래영이 만월) 3. 사이클에 8레벨 이상의 작열을 요구하지 않음(하나쯤은 괜찮음) 4. 여캐면 좋음 집단지성으로 직업 추천 부탁드립니당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더워요33] 무적007은.........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