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 길드라 같이 게임 할 사람 찾아볼까 하고 홍보 해도 안오넹

근데 내가 봐도 안올만해

길드명이 이쁜가? -> X
사람이 많은가? -> X
혜택이 있는가 ? -> X

그냥 3인 길드나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