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123만 나오고 저새낀 55555 6 444 이따구로 쳐뽑으면서 내껀 다쳐내는데

어캐 이기란거야 

어캐 한판에 4이상이 한번도 안떠 씨발련들아!!

8연승에서 이지랄하니까 화딱지가 나네

그리고 엔피시 새끼

초반부터 주사위 5나왔는데 타짜손놀림 쓰길래 의아했는데

5 , 3 뜨더니 3을 쳐고르더라?

근데 내차례 바로 5가 쳐나오는거 보고 이새끼 내가 뭘던질 줄 미리 알았네? 싶더라 이씹새기들!

주작 하지말라고 전재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