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0:46
조회: 86
추천: 0
주사위 주작치지?나는 123만 나오고 저새낀 55555 6 444 이따구로 쳐뽑으면서 내껀 다쳐내는데
어캐 이기란거야 어캐 한판에 4이상이 한번도 안떠 씨발련들아!! 8연승에서 이지랄하니까 화딱지가 나네 그리고 엔피시 새끼 초반부터 주사위 5나왔는데 타짜손놀림 쓰길래 의아했는데 5 , 3 뜨더니 3을 쳐고르더라? 근데 내차례 바로 5가 쳐나오는거 보고 이새끼 내가 뭘던질 줄 미리 알았네? 싶더라 이씹새기들! 주작 하지말라고 전재학!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더워요33] 무적007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