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시작해보려 하는 뉴비입니당

 로아온 보고 차원술사 진짜 해보고싶어서 로아 시작하려고 하는데
 
 지금 하는 이벤트 몰빵으로 받을수있던데 차원술사로 몰빵하는게 맞나요?
 
 아니면 차원술사 나오기전에 캐릭 하나를 키워서 2개를 해야할까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