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0:44
조회: 1,598
추천: 5
처음으로 피방 로아 켜두고 왔는데 뭔가 불안하네 ㅋㅋ2차비번도 있어서 안 뚫리는건 알긴 아는데 뭔가 불안한 이 느낌
피카 피시방은 화면 잠금도 있다는데 여기 피방은 화면 잠금은 없어서 최근30추 글에 올라온 화면 잠금 프로그램 깔면 된다해서 그거 따라해서 대충 잠금해놓고 옴 고대젬은 포기 못하지..
EXP
7,787
(48%)
/ 8,2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더워요33] 무적007은.........





로아하러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