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20배럭 최근에 급하게 올려서 전투력도 2800대 였는데
대격변도 일어나서 뭘 어디서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지금 탬랩은 30근처긴한데
극신적수 333 이면 그대로 하면될까요?
나머지 코어들이 유물이 아니라 17포도 목찍고
전투력 나락가더라구요.

아 그리고 적응기간동안 유산처럼 뭔가 쌔긴할건데
너프를 받을 예정일거같아요. 지표가 안정화되면

그걸 대비해서 어떤 기공이 젤 고점이 높을까요?
전 접다와서 3단 세맥 40시절의 낭만을 기억해서...

노력하는만큼 딜이 나오는 고점이나
유틸이나 기믹이 다재다능한 기공이나 둘중에 하나를 하고싶네요

키유는 캐릭은 황제 유산 비기 잔재
이렇게 됩니다.

번외로 홀나 딜러로 바꾸고 싶네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