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1:03
조회: 131
추천: 0
기공 고수님들 조언좀요1720배럭 최근에 급하게 올려서 전투력도 2800대 였는데
대격변도 일어나서 뭘 어디서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지금 탬랩은 30근처긴한데 극신적수 333 이면 그대로 하면될까요? 나머지 코어들이 유물이 아니라 17포도 목찍고 전투력 나락가더라구요. 아 그리고 적응기간동안 유산처럼 뭔가 쌔긴할건데 너프를 받을 예정일거같아요. 지표가 안정화되면 그걸 대비해서 어떤 기공이 젤 고점이 높을까요? 전 접다와서 3단 세맥 40시절의 낭만을 기억해서... 노력하는만큼 딜이 나오는 고점이나 유틸이나 기믹이 다재다능한 기공이나 둘중에 하나를 하고싶네요 키유는 캐릭은 황제 유산 비기 잔재 이렇게 됩니다. 번외로 홀나 딜러로 바꾸고 싶네유...
EXP
18,923
(36%)
/ 20,2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퍼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