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9:54
조회: 1,245
추천: 6
지옥 90층에서 강회횟수 2번 남음ㅋㅋ![]() 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대 재 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아침부터 운이 존나게 좋구만~~~~~~~~~~~~~~~~~ ![]() 이건 무조건 100층 각이다 ㄹㅇ 안되는게 더 힘들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100층 가면 보상 뭐받지? 로펙이나 검색해볼까나~ 아비도스도? 특재? 재련 재료? 아 미치겠네 ㅋㅋㅋㅋㅋㅋ 아침부터 럭키가이네 역시 난 운이 좋다니깐~? ![]() ? ![]() 후후...뭐 이정도야..."예상 범위" 안이지 설마 90층에서 강화 2번인데 100층을 못가겠어? ![]() . . . . . . . . . . . ![]() 그냥 마 짱 까자 전 재 앙 이 개 시발련아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