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대 재 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아침부터 운이 존나게 좋구만~~~~~~~~~~~~~~~~~



이건 무조건 100층 각이다 ㄹㅇ 안되는게 더 힘들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100층 가면 보상 뭐받지? 로펙이나 검색해볼까나~
아비도스도? 특재? 재련 재료? 아 미치겠네 ㅋㅋㅋㅋㅋㅋ
아침부터 럭키가이네 역시 난 운이 좋다니깐~?



?



후후...뭐 이정도야..."예상 범위" 안이지 
설마 90층에서 강화 2번인데 100층을 못가겠어? 


.
.
.
.
.
.
.
.
.
.
.


그냥 마 짱 까자 전 재 앙 
이 개 시발련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