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1:20
조회: 236
추천: 1
아 직장동료 3일만 참으면 되는데 너무 힘들다내 또래 몇달 전에 들어왔었는데 이번달까지 하고 그만둔다함
근데 맘이 뜬건지 그동안 하던것도 이번달 들어서 자꾸 빼먹던데 나가는 마당에 싫은 소리 하기엔 좀 그래서 내가 계속 대신 해줬음 근데 걔 대신 들어오는 신입 교육은 지가 해야하는데 대뜸 나한테 근무 바꿔 줄 수 있냐고 물어보더라 꿀 빨다 가고 싶은데 신입 교육 해주기 싫은거지ㅋㅋㅋ 근데 나랑 처음 카톡하는건데 본인이 누군지도 안밝히고 냅다 본론만 던져놓고… 이름 보면 누군지 알겠어도 그건 기본 예의인데… 카톡 온 김에 나도 하고 싶은 말 하면서 신입 알려줘야 하니까 일 빼먹지말고 해달라고 최대한 둥글게 말했는데 ㅁㅊ련이 읽씹했음ㄱ- 나가는 마당에 잔소리 들어서 기분 나쁜가본데 솔직히 알빠노잖아 한 소리 듣기 싫었으면 지가 잘했어야지 평소에도 진짜 제정신 아닌거 같은 느낌 주던데 윗년차들한테 이르면 괜히 따돌리는? 분위기 조장될까봐 답답해도 누구한테 말도 못 했는데 알아서 그만둔다니 다행이더라 근데 뭣하러 이번달까지 남아있니… 걍 바로 나가버리지 어차피 제대로 안알려줘서 결국 나한테 신입 넘어올거같음ㅋㅋㅋ하 짜증나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