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리메이크 받은거 보니까

센건 잘 모르겠지만 뭔가 스킬 연계가 매끄럽지 못하고

툭툭 끊기는 것 겉이 보이던데

실제 플레이는 괜찮은지?..

현자타임 긴 아덴 구조도 바뀌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