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 기간 전에 살지말지 ㅈㄴ 고민중인데

근데 내가 폰으로 엄청난걸 하는건 아니라서 스펙이 필요없음
그러니까 지금 폰도 10년 가까이 쓰고있음 굳이 바꿀 필요성을 못느껴서

굳이 말하자면 지금 폰도 막 못쓸정도는 아님
늘 하던것들은 다 굴러감

근데 이제 쿨타임 어느정도 찬 거 같기도 하고 해서
마침 온누리 이벤트 할 때 살까 생각중인데

이게 좀 정보를 취합해보니까

나는 울트라까지 가기는 ㅈㄴ 아깝거든? 뭐 막 프라이버시 어쩌고 스냅드래곤이 어쩌고
성능이 어쩌고 저쩌고

근데 인터넷 후기나 그런 정보글들 보니까 걍 S26이랑 S26+은 엑시노스여서 걍 살 가치가 없다 하더라고
S26 울트라가 역대급은 아니어도 그냥저냥 무난하다 수준이고

이번 폰 사면 또 못해도 5~6년은 쓸텐데
하는게 크게 없더라도 울트라를 사야하나 생각이 들기도 하고

왤케 엑시노스를 욕하는거야

그냥 S26 사면 호구야?
근데 물론 아무도 모르겠지만 S27도 기본제품들은 엑시노스에 울트라만 스냅드래곤이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