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3:20
조회: 117
추천: 0
스냅드래곤이랑 엑시노스 차이가 그렇게 큼?온누리 기간 전에 살지말지 ㅈㄴ 고민중인데
근데 내가 폰으로 엄청난걸 하는건 아니라서 스펙이 필요없음 그러니까 지금 폰도 10년 가까이 쓰고있음 굳이 바꿀 필요성을 못느껴서 굳이 말하자면 지금 폰도 막 못쓸정도는 아님 늘 하던것들은 다 굴러감 근데 이제 쿨타임 어느정도 찬 거 같기도 하고 해서 마침 온누리 이벤트 할 때 살까 생각중인데 이게 좀 정보를 취합해보니까 나는 울트라까지 가기는 ㅈㄴ 아깝거든? 뭐 막 프라이버시 어쩌고 스냅드래곤이 어쩌고 성능이 어쩌고 저쩌고 근데 인터넷 후기나 그런 정보글들 보니까 걍 S26이랑 S26+은 엑시노스여서 걍 살 가치가 없다 하더라고 S26 울트라가 역대급은 아니어도 그냥저냥 무난하다 수준이고 이번 폰 사면 또 못해도 5~6년은 쓸텐데 하는게 크게 없더라도 울트라를 사야하나 생각이 들기도 하고 왤케 엑시노스를 욕하는거야 그냥 S26 사면 호구야? 근데 물론 아무도 모르겠지만 S27도 기본제품들은 엑시노스에 울트라만 스냅드래곤이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더워요33] 무적007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