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은 계속 안 눌리다가 또 갑자기 누르면 잘 눌리고 잘 눌리다가 한번에 뚝 끊겨서 안 눌리고
.은 아주 가아끔 안 되는데 이게 키보드 자판 문제일까 ? 아니면 소프트웨어 문제일까 ?

나 숫자는 웬만하면 숫자패드로 입력하는데 너무 불편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