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1:46
조회: 97
추천: 0
설거지의 법칙그릇 있는거 쓰면 되지 밥먹고 나서 설거지 해야지 -> 밥먹고 나면 저녁에 밥먹기 전에 하면 되지라고 생각함 -> 저녁에는 그릇은 없지만 냄비 있는데 하면서 라면 끓여 먹음 -> 다음날에는 더 이상 그릇이 없지만 설거지 안하고 배달시켜 먹음 설거지 안하면 반드시 라면을 끓여먹은 후 배달 시켜 먹게 되어 있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