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릇 있는거 쓰면 되지 밥먹고 나서 설거지 해야지 -> 밥먹고 나면 저녁에 밥먹기 전에 하면 되지라고 생각함 

-> 저녁에는 그릇은 없지만 냄비 있는데 하면서 라면 끓여 먹음 -> 다음날에는 더 이상 그릇이 없지만 설거지 안하고 배달시켜 먹음


설거지 안하면 반드시 라면을 끓여먹은 후 배달 시켜 먹게 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