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1:28
조회: 120
추천: 0
보상 나눠먹기 질문좀요![]() 이번에는 재련을 해도 캐릭터 변경 가능하다 그러던데 팩트임? 변경할 수 있으면, A캐릭터 1720까지 기본보상 받고 이후에 B캐릭터 1720 프리미엄 보상 받아 갈 수 있는 건가? 그러면 A캐릭터 1기본, 차원술사 1기본 2프리미엄도 가능?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