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역습 기회가 생겨도 템포가 자꾸 뚝뚝 끊릴까요


다른나라 보면 역습하면 끊김없이 밀고 나가는데 유독 우리나라 볼때만 역습하다말고 갑자기 멈춰서 볼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