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9:56
조회: 124
추천: 0
직업 고르기 넘 힘들다복귀해서 직게 다 돌아봣는데
수라는 브쪽이거리구 리퍼는 누울사람도 없고 슬레는 터졌고 데헌호크는 개쓰레기인데 초각성기까지 제일 못생겼고 완거리고 기상이는 몇천점 낮아도 따이고 스커는 재미원툴에 피면경면 업구 충단은 못쓰는애고 서머너는 때도때바 안쓰고있고 점화도 기상이처럼 약해졌고 키워보고 싶은 애들이 왜 다 저모양이야 그냥 좋아하던 디붕이 돈까스.해봐야지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