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쎈거 맞긴한데
쉬우면서 센게 아니라
쉽거나 or 세거나 같은 느낌임
아직 내가 숙련이 덜되서 그런것도 있지만
쉽게 플레이하면 안 세고
세게 플레이하려면 어렵게 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