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6:53
조회: 187
추천: 0
지금생각해보면 저번에 점화로 천 몇백점 낮은애한테 따였다고 박제당한 유저는 뭔죄냐사람들은 시발 그럼 숙련을 왜옴! 이랬는데
진짜 캐릭성능때문이었잖아...? 그정도 점수차이를 지는건 그냥 손차이다 이지랄하면서 욕 존나 쳐먹고 사라지셨는데 ㄹㅇ 캐릭이 찐빠나있던거임... ㅠㅠㅠㅠㅠ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더워요33] 무적007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