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시발 그럼 숙련을 왜옴! 이랬는데

진짜 캐릭성능때문이었잖아...?

그정도 점수차이를 지는건 그냥 손차이다 이지랄하면서

욕 존나 쳐먹고 사라지셨는데

ㄹㅇ 캐릭이 찐빠나있던거임...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