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랑 저번주랑 평소처럼 70%대 나오는게 아니라 5~60%대가 꾸준히 나와버려서
이거 시발 확률조작아닌가 싶었는데
이젠 마인드를 고쳐먹고
내가 이렇게 뜨는 만큼 다른 창술들이 90% 100% 뜨겠지 하면서 받아들이고 있어
내가 저번달에 90% 100% 떳던 판에 다른 창술들이 5~60%가 떴겠지 하고
이게 창조쿠들끼리 하는 품앗이지 음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