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 나야 본서버 강화하고 부서버 쌀먹해서 좋긴한데
의문이네 그냥 그 서버 신뢰도를 쌓아야하는데
그냥 계정으로 퉁 친 이유가 멀까??
이번 슈모익+점핑으로 한주 치킨값은 벌어서 좋긴한데
이유를 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