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2:01
조회: 126
추천: 0
내가 쌀먹인데 쌀먹에게 친추오면 어떻게 해야함??갑자기 누가 친추와서는 자기 부캐올리면 같이 레이드 돌아요 하면서 오던데
로아와 검색해보니 10겁작도아니고 유각도 20장 읽은게 없음 본캐가 1780인데 전투력이 6000점도안되고 나도 쌀먹인데 본캐는 어찌저찌 6000점은 맞추는데 이걸 같이 받으면 본캐는 몰라도 배럭 나르카도 힘들거같은데 그냥 거절해야겠지? 쌀먹이 두명이면 그 레이드는 못깨잖아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더워요33] 무적007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