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샤 청바지 보니까 눈 돌아가서 요즈 못키우겠더라고

점핑주고 1700 키웠는데 슈샤한테 줄 수 없냐고 애걸복걸 문의 남겼는데

보통 하루지나면 답장오든데

본사에 문의 올렸는지 어제 답변 안달리더라구

희망회로 돌려도 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