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아브 유입해서 상아탑까지 기공 식스맨으로 가져가다가 구조에 빡쳐서 버렸던 사람임
이번에 기공 개선된거 보고 슈모익 찍먹할 생각인데
인방을 봐도 그렇고 직접 트리시온 쳐보니까 스킬들이 뭔가 후딜들이 생겼던데
여지껏 구조개선 깔끔하게 싹 해놓고 후딜을 추가한 적이 있었나?

뭐 못할정도는 아니어서 기공 남는 슈모익 주긴 할건데...
너넨 너무 좋아지면 안돼 불쾌감 주게 후딜 넣을게 ㅇㅇ 한적이 있었나
뭉가뭉가임

한 일주일 묵은 변비 해결되서 쾌변했는데 똥 안 닦고 나온듯한 찝찝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