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0:06
조회: 128
추천: 0
근데 구조개선 쾌적하게 다 해줘놓고 너무 쾌적한것 같으니까 후딜 넣을게 ㅇㅇ 한적이 있었나?구아브 유입해서 상아탑까지 기공 식스맨으로 가져가다가 구조에 빡쳐서 버렸던 사람임
이번에 기공 개선된거 보고 슈모익 찍먹할 생각인데 인방을 봐도 그렇고 직접 트리시온 쳐보니까 스킬들이 뭔가 후딜들이 생겼던데 여지껏 구조개선 깔끔하게 싹 해놓고 후딜을 추가한 적이 있었나? 뭐 못할정도는 아니어서 기공 남는 슈모익 주긴 할건데... 너넨 너무 좋아지면 안돼 불쾌감 주게 후딜 넣을게 ㅇㅇ 한적이 있었나 뭉가뭉가임 한 일주일 묵은 변비 해결되서 쾌변했는데 똥 안 닦고 나온듯한 찝찝함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