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유일신에 1티어 직업이

어쩌다 우리랑 같이 바닥에 누워있냐

우리는 하늘에 서본적이 없어서 

괜찮 괜찮............

괜....찮지 않아! 시바

이슬비도 살려줘!

호크 소서 이슬비좀 살려줘 시바

천상계랑 우리랑 몇프로가 차이나는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