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7:59
조회: 151
추천: 0
중고뉴비 복귀해도되나요??21년 친구추천유입 마지막으로 한 최종레이드 : 일리아칸 노말 마무리 무지성 딸깍 계승시스템이 좋았는데 상아탑 출시후 엘릭서 시스템보고 이런 시스템은 별로 저랑안맞아서 스펙업 중단, 로접 후 영상만보다가 초월시스템보고 아 앞으로 로아스펙업은 이런식이구나 싶어서 아예 계정삭제함 이후 엘릭서, 초월 삭제된거 보고 기웃기웃하다가 애매해서 고민하다가 이번 로아온 싱글레이드 쭉 최종까지 낸거보고 복귀할려고함 근데 지금 성장시스템이 어떤지 몰라요 뭐 카르마? 상급제련? 젬? 해 ? 달 ? 지금은 어떻게 스펙업하는지 궁금해요 새로운계정으로 다시 시작하는 중고뉴우비 일리아칸노말에서 끝난 뉴비인데 복귀해도 괜춘한가요?? 아님 그냥 여전히 영상으로만 만족하고 현생살까요??
EXP
12
(12%)
/ 1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야옹해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