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친구추천유입
마지막으로 한 최종레이드 : 일리아칸 노말 마무리
무지성 딸깍 계승시스템이 좋았는데 상아탑 출시후
엘릭서 시스템보고 이런 시스템은 별로 저랑안맞아서 스펙업 중단, 로접 후 영상만보다가 
초월시스템보고 아 앞으로 로아스펙업은 이런식이구나 싶어서 아예 계정삭제함
이후 엘릭서, 초월 삭제된거 보고 기웃기웃하다가 애매해서 고민하다가 이번 로아온 싱글레이드 쭉 최종까지 낸거보고 복귀할려고함
근데 지금 성장시스템이 어떤지 몰라요
뭐 카르마? 상급제련? 젬? 해 ? 달 ? 
지금은 어떻게 스펙업하는지 궁금해요
새로운계정으로 다시 시작하는 중고뉴우비 일리아칸노말에서 끝난 뉴비인데 복귀해도 괜춘한가요?? 아님 그냥
여전히 영상으로만 만족하고 현생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