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시절 하하베만 돌아도 엔컨도는 캐릭이랑 골드차이 없던시절
너프에 너프를 맞고 사라진 존재들이지만
숨어서 세력을 키웠다면 지금쯤 1710은 찍었을걸
물론 대부분 접었을거고 소수민들만 남아서 이날만을 기다린걸질도
제2의 하하베지 그시절 하하베가아닌거야
영화도 1편이 재밌지 2편은 뭉가뭉가하잖아 그렇다고 아 재미없는것도아니고
딱 지금 1710이 그럼 막 하하베처럼 많이 벌리는건아닌데
막상 하면 시간도 적게들고 캐릭이많으니깐 나름 쏠쏠하고
딱 이느낌이지 이제또 얘들이 1750찍고 벨가도 싱글나오고 이대로 쭉 가면 말나오겠지머
지금이야 너나많이해라 이소리하는데 씨앗잘뿌리는 농부가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