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만 쓰다가 이번에 데탑을 구매했는데 프레임 드랍 처럼 계속 중간 중간 끊기고 짤렉같은게 거리네요
사양은 글카 5060ti cpu amd 라이젠 7 9700x 렘 32g 모니터는 삼성 오디세이 쓰고 있습니다 이유를 모르겠어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