늅늅인데 오늘 시작하면 하루정도 간당간당하게

이벤트 2개 다 챙길수 있을것 같은데...


동네 겜방이 너무 안좋아서 가서 겜하려는게 아니고

거의 켜두려고 가야하는건데

겜방비 10만원 + 열흘동안 노동비(?) 뽑을만큼 좋으려나


질러둔 아크패스로 만족하고

차라리 골드사서 퉁쳐질 정도면 안갈까 싶은데

의견 부탁해 형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