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6:33
조회: 716
추천: 0
형들 pc방 이벤트x2 효율 좋은거야?늅늅인데 오늘 시작하면 하루정도 간당간당하게
이벤트 2개 다 챙길수 있을것 같은데... 동네 겜방이 너무 안좋아서 가서 겜하려는게 아니고 거의 켜두려고 가야하는건데 겜방비 10만원 + 열흘동안 노동비(?) 뽑을만큼 좋으려나 질러둔 아크패스로 만족하고 차라리 골드사서 퉁쳐질 정도면 안갈까 싶은데 의견 부탁해 형들!
EXP
1,262
(31%)
/ 1,4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하빈하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