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이게 횟수가 남은건지 안남은건지 
진짜 
팔찌 자동 분해도 그렇고 어빌돌 자동 분해도그렇고
왜케 편의성이 개판임 하고 있으면 스트레스 존나 받네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