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는 잘 썼는데

이사하면서 피방을 옮겨서 그런가?

저거 잠금해제가 안되더라

잠금 기능은 잘 되는데 중간에 해제하기가 안됨

지금은 원격피방써서 저거 쓸 일도 없긴한데

프로그램이 옜날꺼라 그런건지 아니면 피방마다 설정이 달라서 안되는건지는 몰루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