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리타령할필요 없어보임
본인도 전전남친이랑 현길드로 같이가서 대충보니 환승연애한거같은데 도리타령하는분이 내로남불은 심하시네
아픈사람이 남뒷담하다 걸리고 뭐라하니까 주변사람추궁하고
아픈걸 방패삼아 내로남불공격은 극혐이네
거울이나보고 남자외모따지세요 ㅈㅂ 님존나못생겻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