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지 않네..
전태가 파티 선호도 높다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쎈 딜러 있을때나 해당하는 이야기고..
무엇보다 쎈 딜러랑 같이 레이드 가는거.. 뭔가 내가 플레이 하는 스탈이랑 안맞아.. 재미를 별로 못 느끼겠어 ㅠㅠ

하위권이지만 완전 지하로 내려간건 아니고
4막에서는 아직 쓸만하니 그냥 고기 해야겠다.. ( 어차피 내 스펙이 4막에서 상위권이라 의미는 없지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