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3:03
조회: 115
추천: 0
고기 하위권이라 전태로 재미붙혀 볼려 햤는데..쉽지 않네..
전태가 파티 선호도 높다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쎈 딜러 있을때나 해당하는 이야기고.. 무엇보다 쎈 딜러랑 같이 레이드 가는거.. 뭔가 내가 플레이 하는 스탈이랑 안맞아.. 재미를 별로 못 느끼겠어 ㅠㅠ 하위권이지만 완전 지하로 내려간건 아니고 4막에서는 아직 쓸만하니 그냥 고기 해야겠다.. ( 어차피 내 스펙이 4막에서 상위권이라 의미는 없지만 ...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