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소 교감 긴급수혈좀 해주고
기공 선후딜 문제도 있다던디 그것도 해주고
진짜 개 석나가게 패치받은 애들도 뭐 조금이라도 주면 좋겠다
창술 연격 17포 진짜 띠발 좀 고치고
화강 오버히트 못 고칠거면
트라이용으로 유지오버 반반이라도 하게 시급 한 4퍼 더 주고
호크 소서도 그냥 좀 숨이라도 좀 쉬게 시급이라도 더 챙겨줘라
일단 벨가르딘은 해야 할 거 아니야
도전적이고 헤비하게 낸다매
그럼 해비유저들 니즈도 어느정도 들어는 줘야지
진짜 쥐똥만큼이라도 “할만한 밸런스”로 도전하는 게 맞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