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4:13
조회: 193
추천: 1
AS패치 진짜 해주면 좋겠다달소 교감 긴급수혈좀 해주고
기공 선후딜 문제도 있다던디 그것도 해주고 진짜 개 석나가게 패치받은 애들도 뭐 조금이라도 주면 좋겠다 창술 연격 17포 진짜 띠발 좀 고치고 화강 오버히트 못 고칠거면 트라이용으로 유지오버 반반이라도 하게 시급 한 4퍼 더 주고 호크 소서도 그냥 좀 숨이라도 좀 쉬게 시급이라도 더 챙겨줘라 일단 벨가르딘은 해야 할 거 아니야 도전적이고 헤비하게 낸다매 그럼 해비유저들 니즈도 어느정도 들어는 줘야지 진짜 쥐똥만큼이라도 “할만한 밸런스”로 도전하는 게 맞잖아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더워요33] 무적007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