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로 이사 가야하나 광주가 엄청 뜨겠는데 부산

다음으로 대도시 되는거 아니냐?

근데 왜 하필 광주로 가는걸까 광주에 공장 안지으면

이재용 회장님 또 깜방 보낸다고 협박 당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