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8:58
조회: 222
추천: 0
상비도스보다 아비도스가 더 많이 소비될 듯아무리 생각해봐도 아비도스가 짱인 듯
1730 찍는데 들어가는 아비도스 수량이 감당이 잘 안될 듯 어지간한 유저들 배럭 1730은 해야할 거 아니냐 상비도스는 1780 근방까지 가야 필요 수량 장난아닌데, 이런 사람이 몇퍼나 되겠냐 당분간 상비도스 제작은 관둬야 할 듯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더워요33] 무적007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