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생각해봐도 아비도스가 짱인 듯

1730 찍는데 들어가는 아비도스 수량이 감당이 잘 안될 듯  어지간한 유저들 배럭 1730은 해야할 거 아니냐

상비도스는 1780 근방까지 가야 필요 수량 장난아닌데, 이런 사람이 몇퍼나 되겠냐

당분간 상비도스 제작은 관둬야 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