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8:39
조회: 199
추천: 0
히히 1730 두캐릭 올렷다!! 200만골 넘게듬![]() 200만골로는 어림도 없엇고요 중간에 부족할거 같아서 한캐릭 먼저 1730 올리고 레이드 돌고 이벤트 골드랑 재료팔아 영끌해서 하나 더 찍음 실링도 존나 부족해서 실링박스 이번주꺼 다샀음 실링도 그지 골드도 그지임!! 신캐 1710 까지만 키워줄껀데 슈모익 전용패스 합쳐서 사줄꺼라 40만골정도면 만들수 잇겟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