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만골로는 어림도 없엇고요
중간에 부족할거 같아서 한캐릭 먼저 1730 올리고
레이드 돌고 이벤트 골드랑 재료팔아 영끌해서 하나 더 찍음

실링도 존나 부족해서 실링박스 이번주꺼 다샀음
실링도 그지 골드도 그지임!!

신캐 1710 까지만 키워줄껀데 슈모익 전용패스 합쳐서
사줄꺼라 40만골정도면 만들수 잇겟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