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주사위겜블인데..
주사위가 영어로 다이스자나

전설칭호 네이밍 마스터다이스나 다이스마스터로 하고 
듀얼리스트처럼 주사위 그려줬으면 어땠을까 함

희귀에는 주사위 마크가있는데
더 얻기 힘든 전설에는 마크도없고 네이밍도 짜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