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5:09
조회: 338
추천: 1
랏폿은 믿지마라뭐 1730라인이 곧 랏폿이라고? 믿지마라...
조만간 랏딜된다. 서폿레벨은 항상 엔드컨텐츠 살짝 아래가 제일 베스트다. 지금기점으로는 1780은 무조건 랏딜이고 1770도 애매하니깐 1750라인 추천한다. 기억해라 랏폿을 느끼고싶으면 최종컨텐츠 아래레벨이 적당하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