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4:17
조회: 150
추천: 0
티카투카 로직 까야한다 생각함별이 높아질수록 ai 의 머리를 좋게 해야지
단순히 주사위 눈 높게뜰 확률만 높히거나, 내 주사위와 같은 주사위만 뜨도록 설계한거같음 별5개짜리도 병신같이 주사위 배치 할 때 가 많음 근데 별높은 애들 만나면 나는 그냥 123만 존나뜨고 상대는 456만 존나뜨고 내가 던지는 족족 같은눈만 나옴
EXP
4,512
(28%)
/ 4,8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진진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