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 높아질수록 ai 의 머리를 좋게 해야지
단순히 주사위 눈 높게뜰 확률만 높히거나, 내 주사위와 같은 주사위만 뜨도록 설계한거같음
별5개짜리도 병신같이 주사위 배치 할 때 가 많음
근데 별높은 애들 만나면
나는 그냥 123만 존나뜨고 상대는 456만 존나뜨고 내가 던지는 족족 같은눈만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