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나랑 똑같은 현상겪는 로붕이들 해결법 알아옴
테투리없는 전체 창모드 말고 전체화면으로 티카투카 키면 랙안걸림
듀얼모니터쓰는데 인게임 에선 랙 존나걸리는데 이상하게 빽그라운드로 다른화면 인방 인터넷창 클릭하니까 존나 깔끔하게 랙안걸리길래 설마싶어서 전체화면키다가 알아냄 
고생들하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