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전 20대 노동자가 반죽기에 갈려서 운명을 달리한 사건
그리고 회사는 노동자 빈소에 팥빵을 보내버렸던 그 사건

어제 벌금 나왔다는데 20배 증액되서 나왔다네
물론 저것도 한참 부족하지만 처음보다는 낫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