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2:28
조회: 178
추천: 0
저번 밸패에서 밸패 기조를 바꿨어야했어솔직히 저번 밸패 그 이전에는 더퍼스트라는 핑계라도 있었으니 대놓고 튀어 나온 캐릭들 너프 안한거 이해 했고
그 다음 밸패에서 모두가 죽을 줄 알고 장례식 준비중이였는데 밸패를 그렇게 한 순간부터 이제부터 개나소나 이번 블레이드처럼 왜 우리는 저렇게 안해줌? 소리가 안 나올수가 없는거임 왜? 명백한 차별이 맞긴하니까 유저들이 착한 소리로 룰렛식 하는거지 직변권도 없는 게임에서 룰렛 돌리는거 만큼 미친짓거리가 없는거임 안그래도 레이드 비중이 매우매우 높은 게임이라 더 그렇고 심지어 직변권 있는 게임이 무조건 룰렛을 돌리는것도 아님 ㅋㅋ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더워요33] 무적007은.........





